당사는 창업이래 고도의 기술력이 요구되는 OLED 신물질 개발에 집중해왔습니다.
이러한 신물질 개발은 첨단 기술력의 확보로 이어지며, 사용자의 편익증진과 사회에 보이지 않는 이익을 실현해 주고 있습니다.
랩토는 현재 OLED 재료분야에서 디스플레이 전체의 효율증진을 가져오기 위한 도전적인 분야의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분야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거듭하여 수년내에 OLED재료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랩토는 향후 메타버스에 중요한 XR기술분야, 2차 전지, 의료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여 이러한 분야의 신물질 개발에도 매진할 예정입니다.
과거 우리는 서구와 일본의 축적된 기술력에 감탄하며, ‘우리는 할 수 없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가진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벤처 투자 지원 시스템과 신물질 개발을 요구하는 다양한 분야의 회사들이 존재하는 지금 신물질 개발은 회사의 성격에 달려있다고 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개발해 내겠다는 의지, 투자된 자본을 활용하여 개발기간을 단축하려는 효율적 사고, 인재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 그리고 기술에 대한 개방적 태도, 이러한 모습이 회사에 갖춰져 있어야 합니다.
랩토는 이미 이러한 요소들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가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첨단 기술개발의 바탕이 되는 고객을 비롯하여 주주와 임직원 모두를 소중히 여기며 한두번의 성공으로 만족하는 회사가 아닌 지속적인 성공이 가능한 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